`

[전북타임스신문] 남원아트센터, 관내 고교생 대상 미디어스쿨 운영 > 언론보도 문화예술조합 섬진강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언론보도 HOME


[전북타임스신문] 남원아트센터, 관내 고교생 대상 미디어스쿨 운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섬진강 댓글 0건 조회 241회 작성일 22-07-01 16:49

본문

남원아트센터(이사장 우진용)는 남원시와 공동으로 지역내 고교생을 대상으로 ‘2022 미디어스쿨’을 운영한다.


고교생들에게 미디어의 이해와 실무능력을 길러주고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미디어스쿨은 15명 안팎의 수강생을 7월 15일까지 모집해 25일부터 8월 5일까지 2주동안 센터내 교육실에서 이뤄진다.


전현직 방송 신문 종사자들이 교수진으로 참여해 이뤄질 교육은 아나운서, 기자, PD 직군의 이해와 실무과정을 비롯 방송 신문 기사 작성법, 유튜브 실무실습 등으로 진행된다.


수강 희망자들은 ‘2022 미디어스쿨 수강 신청서’를 웹사이트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남원아트센터 홍보미디어실 이메일(kimsiwon@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고 모집인원을 초과하면 자소서 등을 미디어센터에서 검토해 추가 모집여부를 판단한다.


미디어스쿨을 기획, 추진하고 있는 김관동 교장(전 KBS 아나운서 실장)은 “미디어스쿨은 고교생들에게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면서 미디어 관련 분야의 이해와 실무능력을 길러주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며 “수강생들의 반응과 교육효과가 긍정적으로 나타나면 연속사업으로 이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남원=정하복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4 / 1 page

언론보도 목록

게시물 검색